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당선인사 주요내용
8월 22일 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당선인사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김문수 당 대표 결선 진출자>
자랑스러운 당원 동지 여러분, 국민 여러분, 저를 최종 후보로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혁신을 외치신 우리 안철수 후보님, 그리고 조경태 후보님의 열정, 잊지 않겠다. 함께 뛰어주신 우리 장동혁 후보님, 우리 결선에서 다시 한 번 훌륭한 말씀을 많이 나누도록 하겠다.
지금 이재명 독재정권의 칼끝이 우리 목을 겨누고 있다. 이재명 특검은 당원명부를 강탈하고 두 번이나 우리 당사에 들이닥쳤다. 날마다 우리 동지들이 압수수색당하고 있다. 이재명 독재정권이 국민의힘을 해산시키려 이런 엄중한 때 우리끼리 분열하면 되겠는가.
함께 우리당을 지킵시다. 위기에 처한 우리 대한민국 자유 민주주의를 굳건하게 지켜나갑시다. 여러분, 제가 앞장서서 투쟁하겠다. 저는 9박 10일 동안 당사를 지키며 특검을 물리쳤다. 제가 선봉해 서겠다. 저 김문수는 전당대회 기간 내내 단결을 외쳤다. 우리당과 500만 당원 동지 여러분을 지켜내겠다.
동지 여러분, 범죄자 이재명 독재정권을 막는 의병이 되어주십시오. 107명 의원과 500만 당원이 합심해서 국민과 함께 싸웁시다. 이재명 독재정권을 반드시 무너뜨립시다. 여러분, 저는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다. 하지만 민주주의를 사랑하는 뜨거운 피가 있다. 투쟁현장에서 동지들과 함께 흘릴 땀방울이 있다. 그리고 우리당과 대한민국을 위해서 흘릴 눈물이 준비되어 있다.
피와 땀과 눈물을 흘릴 준비가 되어있는 저 김문수와 함께 갑시다. 여러분, 이재명 독재정권을 끝장냅시다. 우리당을 강력하게 투쟁하는 정당으로 만듭시다. 500만 당원을 지켜냅시다. 우리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켜냅시다. 저 김문수와 함께 해주십시오. 여러분 싸워 이길 당 대표, 당원들을 지킬 당 대표, 이재명 독재를 물리칠 당 대표는 저 김문수 이다. 여러분 감사하다. 사랑한다.
<장동혁 당 대표 결선 진출자>
우선 오늘 청년 최고위원과 최고위원으로 당선되신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그리고 지금까지 함께해 주셨던 모든 후보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당 대표 선거에 함께 나서주셨던 안철수 후보님과 조경태 후보님께 고생하셨다는 말씀을 드리겠다.
여러분, 제가 오늘 이렇게 결선 무대에 서게 된 것 자체가 기적이다. 당원 여러분들께서 만들어 주신 기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