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정치, 지자체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 시도당위원장 회의 주요내용

임보환 편집인 multiis… 0 86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은 2025. 1. 22. () 11:00, 시도당위원장 회의에 참석했다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

 

우선 연초에 세밑을 앞두고 굉장히 바쁘실 텐데이렇게 참석을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특히 먼 데서 오신 분들오시느라 고생하셨단 말씀드린다특히 전남도당 위원장님하고 광주시당 위원장님 경우에는 지난 연말에 있었던 안타까운 무안국제공항제주항공 사고를 처리해 주시느라 굉장히 고생들 많으셨다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제가 비대위원장으로 취임한 이후에 좀 늦은 감은 있지만 이렇게 처음으로 시도당위원장님들 모시고 회의를 하게 되었다.

 

요즘 잘 아시다시피 작년 그 12월 이후로 새해 덕담조차 편하게 나누기가 조심스럽고또 이렇게 표정도 마음껏 환하게 하기가 어려운 그런 조심스러운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다국가적 위기 앞에서 우리는 집권 여당으로서 국정안정과 민생회복을 위해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

 

특히 시도당은 우리당의 풀뿌리 조직이다지방자치단체와 광역기초의회에도 깊이 뿌리내리고 있다그만큼 시도당은 당원들과 지역민들과의 가장 소중한 소통 창구이다나라가 어려울수록 우선 우리는 더욱더 민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국민들과 당원들이 어떠한 생각을 하고 계시는지무엇을 우리들에게 요구하고 계시는지 빠짐없이 듣고민심의 향방을 제대로 읽어내야 할 것이다여기 계시는 우리 시도당위원장님들께서 현장의 최일선에서 뛰고 계신 만큼 국민의 목소리를국민이 바라는 바를 중앙당 지도부에 가감 없이 전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아울러 당부 말씀드린다국민의힘은 국정을 책임지고 있다그 막중한 책임만큼이나구성원 모두가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이다또한 근래에 국민의힘에 공감해 주시는 국민들이 늘고 있는 만큼 더욱더 공손한 자세겸손한 자세로 당의 철학과 가치를 깊이 새겨야 할 것이다.

 

우리 시도당위원장님들이 항상 현장의 사령관들이시다국가적 혼란이 계속되고 있지만심기일전해서 조직을 정비하고 지역의 발전을 앞당길 정책을 다듬으며 우리당의 입장을 지역민께 널리 알리는 역할에 소홀함이 없도록 꼼꼼하게 챙겨주시길 바란다.

 

모쪼록 오늘 회의를 통해서 각 시도당에서 파악한 민심전국에 계신 우리 국민들이 생각하시는 바를 허심탄회하게 들려주시길 바란다이를 토대로 우리당이 국민께 어떻게 하면 더 가까이 다가갈지에 대해서 함께 고민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

 

오늘 이렇게 참석하신 시도당위원장님들께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면서 국민들께서 더욱 사랑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국민의힘이 되고국민들께 힘이 되어 드리는 국민의힘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함께 달려가자감사하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김상훈 정책위의장>

 

시도당위원장 회의에 함께해 주신 위원장님께 감사의 인사 말씀 올린다저는 몇 가지 당부 말씀드리고또 비공개회의 때 여러분 말씀 경청하고 제 의견을 말씀드리도록 하겠다.

 

요즘 동네 가게에 사람들을 보기가 어렵다전통시장도 그렇고동네 가게도 그렇고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22 명
  • 오늘 방문자 440 명
  • 어제 방문자 359 명
  • 최대 방문자 1,627 명
  • 전체 방문자 205,50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