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핫뉴스

문재인 정권의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면 촉구 광화문 규탄대회 주요내용

임보환 편집인 multiis… 0 291

103문재인 정권의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면 촉구 광화문 규탄대회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나경원 원내대표>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우리는 오늘 이 자리에 다함께 모였다. 분노의 마음으로 이 자리에 오셨는가. 대한민국을 염려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오셨는가. 어제까지 우리 모두 정말 그 분노의 마음으로, 오늘 개천절에는 이곳 광화문에서 우리의 분노를 우리의 염려를 문재인 정권에게 똑똑히 알려주어서 이 문재인 정권의 헌정농단을 막아보고자 그렇게 이 자리에 모였다.

 

오늘 개천절이다. 단군이래로 최악의 정권, 어느 정권인가. 단군이래로 최악의 정권, 문재인 정권이다. ‘후안무치 정권이다. ‘무능 정권이다. ‘부도덕 정권이다. ‘무책임 정권이다. 그런데 이 정권이 조국을 싸고돌고 있다. 왜 싸고돌까. ‘조국 게이트의 본질이 무엇인지 아시는가. ‘조국 게이트의 본질은 첫 번째, 헌정농단이다. 왜 헌정농단인가. 그동안 대한민국이 쌓아올린 법치주의, 자유민주주의, 그리고 헌법을 한꺼번에 무너뜨리고 있기 때문에 헌정농단이다. 동의하시는가. 그 다음, ‘조국 게이트단순히 조국의 문제가 아니다. ‘조국 게이트단순히 윤리의 실종, 도덕의 추락이 아니다. ‘범법의 문제이다. 범법자 장관이 있다. 조국 게이트의 핵심 하나만 보시라. 이제 차곡차곡 나올 것이다. 사모펀드, 서울시 지하철 400억 넘는 사업에 관련되려고 했다.

 

이것만 봐도 딱하니 아시지 않겠는가. 맞다. 이것은 정권 게이트이다. 왜 이렇게 조국을 감쌀까. 왜 이렇게 조국을 보호할까. 딱 두 가지 이유이다. 첫 번째, 문재인 정권의 충격적인 치부가 드러날까 이다. 문재인 대통령 딸은 왜 동남아로 이주했는가. 문재인 대통령 아들은 왜 공공사업에 뛰어들었을까. 다 이상하지 않은가. 조국은 민정수석을 했다. ‘민정수석이 뭐하는 자리인가. 대통령 친인척 어떻게 돌아가는지 다 아는 자리 아닌가. 문재인과 조국은 불행의 한 몸이다. 두 번째, 조국을 감싸는 이유는 다른 것 아니다. 독재의 마지막 퍼즐이다. 그들은 지금 검찰개혁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검찰장악이다. 아시는가. 어제 여당이 조국을 수사하는 검찰을 고발했다. 이것 코미디 아닌가. 그들이 그렇게 정의의 사도로 외쳤던 윤석열 검찰을 부정하고 있다. 대통령은 뭐라고 했는가. 살아있는 권력까지 수사하라고 했다. 그러나 정작 살아있는 진짜 권력에 칼을 겨누자 이제 와서 지금 검찰개혁 운운하면서 윤석열 총장을 끌어내리려고 하고 있다.

 

오늘 검찰은 이렇게 이야기했다. 배우자 정경심 교수를 비공개 소환하겠다고 했다. 왜 전직 대통령부터 장관 모두를 망신시켜줬던 그 포토라인이 정경심 앞에 멈춰서야만 하는가. 저희는 외친다. 정경심에 대한 황제소환, 이것이 마지막 예우일 것을 외친다. 검찰에게 요구한다. 분명하고 엄정한 수사를 해라. 철저한 수사를 해라. 그렇지 않으면 이것은 특검으로 진실을 반드시 밝혀야 하는 것이다. 검찰에게 힘을 주자. ‘검찰 수사 제대로 하라!’ 조국 게이트본인들의 이 독재 정권의 마지막 퍼즐, 검찰장악을 위해서 포토라인을 멈춰 섰다.

 

지난주에 서초동 대검찰청 앞에서 시위하는 것 보셨는가. 200만 맞는가. 아니다. 그 좁은 골목에 200만 설 수 있는가. 절대 아니다. 오늘 화나서 이 자리에 나오셨는가. 한번 보시라. 이 광화문 서초동 대검찰청 그 도로보다 훨씬 넓다. 그들이 200만이면 우리는 오늘 2천만은 왔겠다. 그들이 한 것은 무엇인가. 바로 홍위병 정치이다. 문재인 정권, ‘조국 게이트가 시작되니까 처음에는 부인했다. 아니라고 발뺌했다. 두 번째는 뭘 했는가. ‘물타기를 했다. 황교안 대표, 저에게 온갖 공격을 했다. 저희가 특검하자고 하니까 조용해졌다. 세 번째 한 게 무엇인가. ‘감성팔이이다. 뭐라고 했는가. 이낙연 총리 “11시간 동안 여성 둘만 있는 집을 압수수색했다고 했다. 거기에는 아들도 있었고, 변호사도 있었다. 이런 싸구려 감성팔이에 국민이 속는가. 안 속으니까 마지막에 꺼낸 것이 홍위병 정치이다. 대통령이 유엔에 갔다 오자마자 명령하기 시작했다. ‘홍위병이 무엇인가. 모택동이 대약진운동에 실패해서 자신의 정권이 위태로우니까 홍위병을 푼 것이 홍위병 정치 아닌가. 이제 그들의 홍위병을 풀었다. 그래서 200만 운운한다. 그러나 이제 국민은 속지 않는다.

 

이 홍위병 정치에도 이제 그들 좌파에서도 분열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참여연대 그리고 그들의 투기자본감시센터에서 조국을 66억 뇌물혐의로 고발하기도 했다. 그래서 저희가 이야기하는 것이다. 문재인 정권은 친북 수구 위선 좌파라고 정리한다. 맞다. 이 홍위병 정치, 저는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미 우리 국민들은 많이 알고 계신다. 이 홍위병 정치의 핵심은 광우병 소고기 촛불시위부터 시작했던 그 극렬 민노총부터 시작해서 민주당의 지지자들이 전부이다. 우리 국민 모두 이들의 홍위병 정치를 막을 힘을 오늘 이 광화문에서 보여주고 계실 것이다.

 

이 문재인 정권, 왜 이 독재의 마지막 퍼즐을 외치려고 하는가. 민생은 이미 파탄이 났다. 제가 얼마 전에 소상공인을 만났더니 이런 말씀을 하시더라. “예전에는 이겨보려고, 세계시장에서 이겨보려고, 국내시장에서 이겨보려고 장사했다. 그런데 지금은 버텨보려고 장사한다모두들 눈물바다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득주도성장을 포기하지 않는다. 이제 중산층 60% 라인이 무너지고 말았다. 안보는 또 어떠한가. 북한의 핵능력은 더 고도화되고, 이제 대륙간탄도미사일, 그리고 SLBM, 이제는 우리가 막아낼 힘이 없다. 그런데도 가짜 평화만 외친다. 이들이 꿈꾸는 대한민국은 도대체 무엇인가. 저는 이렇게 정의한다. 그들이 꿈꾸는 대한민국, 바로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전복하는 것, 헌법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씀드린다.

 

이들의 체제전복에 대하여 제가 늘 말씀드렸다. ‘신독재로 가는 길, 지금 70%이상 진행이 된 것이다. 위기에 정권을 잡고, 적폐청산만 내내 외치다가 이제 사법장악, 그리고 언론장악, 방송장악을 한다. ‘가짜뉴스라고 온갖 보수 유튜버들을 탄압한다. 그리고 마지막 그들이 남은 것은 바로 선거법 개악으로 이제 장기집권을 꾀하는 것이다. 저희가 막아내야 된다. 의회의 자유한국당은 110석밖에 안 된다. 의회의 우파세력을 모두 모아도 131석이 겨우 되나마나한다. 이것을 막아낼 수 있는 것, 의회에서 이렇게 무자비하게 선거법이 묻히고, 이렇게 무자비하게 그들의 독재 야욕을 하나하나 완성될 때 막을 수 있는 힘은 바로 여기 계신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이다. 여러분들이 해주셔야 된다. 우리의 자유, 우리의 권리, 침묵으로 지킬 수 없다.

0 Comments
제목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13 명
  • 오늘 방문자 377 명
  • 어제 방문자 359 명
  • 최대 방문자 1,627 명
  • 전체 방문자 205,44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