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레저, 연예, 여행, 웰빙

2018전국체전․장애인체전 적극 후원!

임보환 편집인 multiis… 0 135

하림(대표박길연), 후원물품(134백만원상당) 전달

                                ▲ 전북도 101일 전북도청 집무실에서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 체전 준비 막바지,천년스토리 중심의 개폐회식 준비 박차

하림(대표 박길연)이 오는 10월에 전북에서 개최되는 제99회 전국체육대회와 제9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탰다.

 

전북도는 1일 도청 집무실에서 하림(대표 박길연)으로부터 양 체전 성공개최 후원물품 134백만원상당을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2018전국체육대회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개회식 당일 참석하는 초청인사(단상초청 700, 특별초청 4,000) 등에 제공할 기념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길연 하림 대표는 “15년 만에 우리고장에서 개최되는 체전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오는 10월에 개최하는 양대체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또한, 하림에서는 체전홍보를 위해 주개최지 익산시에 체전 홍보탑을 설치할 계획이며 전라북도 선수단과 자매결연을 맺고 전북선수단 참가경기에 참석하여 응원을 펼치는 것은 물론 환영식 행사 등을 지원하고, 주경기장 전북농특산물 및 기업 홍보관 부스 운영에도 힘을 보탠다.

 

후원물품 전달식을 주재한 송하진 전라북도지사는 전라도 정도 천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에 향토기업인 하림이 양대 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하여 힘을 보태 주셔서 감사하고 성공체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라북도는 체전준비 막바지를 맞이하여

천년스토리 중심의 폐회식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예전의 체전과 비교하여 올해 체전은 개최지인 우리 전라북도가 올해 전라도 정도 천년이 되는 해이고 이와함께 새로운 천년을 맞이한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

 

- 그래서 체전의 하이라이트인 개폐회식에서는 민선 7기 출범과 새로운 천년전북, 그리고 전국체전이 어우러져 함께 시작한다는 데에 의미를 두고, 새로운 도정비전인 아름다운 山河 웅비하는 생명의 삶터, 천년 전북!’이 담고 있는 과거천년과 새로운 미래천년의 소망을 널리 알리는 전북 대도약 서사시가 펼쳐질 계획으로, 기존의 체전과 차별화된 스펙터클한 공연 등으로 준비 중이다.

 

- 아울러,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벽을 넘어 대국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키고자, 양대 체전의 성화를 ‘99개 구간 990km’에서 동시봉송하기로 하고, 성화봉송 주자 680명을 선발했다.

 

0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18 명
  • 오늘 방문자 140 명
  • 어제 방문자 359 명
  • 최대 방문자 1,627 명
  • 전체 방문자 205,203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